CPA (Click Per Action)바이럴 마케팅 용어
CPA (click per action)
반응제 광고를 의미하며, “이용자 액션 과금형태”입니다.
사용자의 적극적인 참여(회원가입 또는 이벤트 참여)가 이루어질 경우 광고비를 지불하는 방식입니다.
유저가 광고주가 원하는 반응을 보일 때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광고주의 입장에서 가장 유리해 선호되고 있습니다.
CPA 광고를 집행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사전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이용자의 ‘반응’에 대한 명확한 정의를 내려주고 광고주와 매체사 모두에게 윈윈(Win-Win)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는 단가산정방식으로 사후 분쟁의 소지가 없도록 견고한 이해관계의 구축이 필요합니다.
이제 막 사이트를 오픈했거나 신상품을 출시했을 경우 단기간에 회원확보를 할 수 있도록 진행하며,
광고주가 원하는 회원수를 달성 할 때까지 진행 가능 합니다.
- 신규 사이트 런칭 했거나 신상품 출시를 앞두고 있는 회사
- 지속적인 신규회원을 원하는 회사
여러 가지 이벤트를 통하여 회원정보를 수집합니다. 이벤트 기획에서부터
회원모집, 이벤트 진행까지 한번에 이벤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통하여 고객정보를 수집하고자 하는 회사
- 단기 행사 참여자들을 적극적으로 모집하고자 하는 회사
여러 가지 이벤트를 통하여 회원정보를 수집합니다. 이벤트 기획에서부터
회원모집, 이벤트 진행까지 한번에 이벤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통하여 고객정보를 수집하고자 하는 회사
- 단기 행사 참여자들을 적극적으로 모집하고자 하는 회사